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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커머스 스마트 반품 솔루션_REMEX (리맥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3. 16:32

 

 

2019부터 글로벌 이커머스 수요와 공급이 함께 성장하면서 수출입 증가와 함께 반품 시장도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반품 시장의 증가는 구매자뿐 아니라 판매자에게도 꼭 해결해야 하는 어려운 숙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해외로 수출하는

한국 셀러들에게 반품 처리는 너무나도 어렵게 다가왔습니다.

 

오랜 시간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대행을 하던 주식회사 케이존은

셀러들의 이러한 반품 문제를 현지 창고 (리맥스 허브)와 함께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반품 솔루션 = 리맥스 솔루션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리맥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리턴 이지: 반품 접수를 쉽고 간편하게

2. 리턴 매니지먼트: 접수된 반품을 리맥스 허브로 (협업 창고) 보내 검수, 재포장, 등급 매기기를 통해 상품 분류 작업

3. 리턴 커머스: 재상품화가 가능한 제품들을 개별 혹은 묶음으로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재판매 플랫폼)

4. 리턴 데이터: 반품이 접수되는 이유 및 반품 데이터를 수집하여 반품을 데이터로 최적화하여 처리

+ 반품 예방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REMEX TEAM은 한 가지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반품 접수부터 반품의 재상품화까지 반품에 관련된 0부터 100까지 판매자가 쉽게 반품을 처리할 수 있도록

REMEX가 돕겠습니다.

 


[리맥스 서비스 진행 현황]

해당 서비스는 현재 알파 테스트 진행 중에 있으며 미국을 시작으로 캐나다, 독일, 일본, 영국까지 스케일업할 예정입니다.

2022년 하반기부터 REMEX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희는 REMEX DEMO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리맥스[리맥스 회사 소개서 다운로드하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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