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존 FBA 판매자 여러분!
10월 프라임데이 이후로 잘 지내셨나요?
이제는 블랙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즌을 준비해야하는 기간이 다가왔네요.
아마존 재고 관리가 가장 중요 시기인 지금!
아마존 FBA 셀러님들은 어떻게 재고 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그리고 재고 중에서도, 특히 아마존 반품으로 발생한
'아마존 FBA 주문 처리 불가 재고'를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설마, 아마존에서 돈을 내고 폐기하고 계신것은 아니시죠?
폐기하는데 1개당 수수료가 무려 $2.2불이나 들어간다는 사실 !! 다들 알고 계시죠?
안그래도 적은 마진으로 고생하시는데,
아마존에서 수수료 정책은 점점 어려워지고....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리맥스를 통해서 클릭 한번으로! 아마존 주문 처리 불가 재고 해결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리맥스는 아마존 미국 SPN으로 아마존의 꼼꼼한 체크 과정을 마치고 정식으로
아마존 파트너사로 등록된 검증된 업체입니다.
리맥스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클릭 한번'으로 아마존 FBA 주문 처리 불가 재고를
자동으로 리맥스 텍사스 창고로 회수하고,
1) 재입고 가능 새 상품은 '셀러님의 계정에 재입고'
2) 박스 손상 등 새 상품이 아닌 제품은 '현지 재판매'
이를 통해 셀러님들은 매달 악성재고를 자동으로 관리하고
추가 매출을 올려 '매월 15일' 판매 대금을 입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아마존 FBA에서 폐기하시던 반품을, 리맥스를 통해서 재입고와 재판매를 진행해서
추가 수익을 창출하시는 고객님의 사례입니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리맥스 서비스는 시간 까지 절약해줍니다.
일반 3PL과 다르게, 저희는 자동화 SW를 통해서 아마존 셀러들의
모든 악성재고 처리를 자동화로 진행하고 있어 더욱 판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Hgpklzxn0M0
리맥스 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미팅요청: https://calendly.com/kzone-sales/requestdemo
도입문의: sales@remexreturn.com
'REMEX 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반품 관리 꼭 해야 할까? (0) | 2024.01.11 |
---|---|
아마존 악성재고 가장 빠른 처리 방법은 무엇일까요? (0) | 2024.01.09 |
창고비만 갉아먹는 아마존 악성재고, 해결책은 리맥스 (0) | 2024.01.05 |
아마존 주문 처리 불가 재고 재상품화 방법 (Unfulfillable Inventory) (1) | 2023.02.16 |
반품 처리하기 힘든 이커머스 판매자 모두 모여라 (아마존, 쇼피파이...) (0) | 2022.07.14 |